카카오의 친구 정보를 받아서 Unity3D로 값을 넘겨 줄때 Json 으로 변환 하여 NSString 을 넘겨 주는 방식으로 하다 보니 


malloc error이 발생 하였다... 


해결 방법은


char *MakeStringCopy(const char* string) {

    if (string == NULL)

        return NULL;

    char* res = (char*) malloc (strlen(string) + 1 );

    strcpy (res, string);

    return res;

}


extern "C" {

    const char *_GetFriendInfoList() {

        

        

        NSString *JSONString = @"";

        NSData *jsonData = [NSJSONSerialization dataWithJSONObject:[[DataManager manager] friendList]

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options:0

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error:nil];

        if (!jsonData) {

            NSLog(@"Error");

        } else {

 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JSONString = [[NSString alloc] initWithBytes:[jsonData bytes] length:[jsonData length] encoding:NSUTF8StringEncoding];

            NSLog(@"JSONString = %@",JSONString);

            return MakeStringCopy([JSONString UTF8String]);

        }

        

        return MakeStringCopy([JSONString UTF8String]);

        

    }

    float getTest() {

    return 0.5f;

    }

}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