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h파일
#import "cocos2d.h"
@interface SpritePosChange : CCScene {
}
-(void) SpritePosChange:(CCSprite*)mSprite : (int) xPos : (int) yPos;
@end
//m파일
#import "SpritePosChange.h"
@implementation SpritePosChange
-(id) init
{
if((self = [super init]))
{
}
return self;
}
-(void) SpritePosChange:(CCSprite*)mSprite : (int) xPos : (int) yPos
{
mSprite.anchorPoint = ccp(0,1);
mSprite.position = ccp(xPos,480-yPos);
}
-(void)dealloc
{
[super dealloc];
}
@end
//아주 간단한 클래스 입니다 ^^ 왕초보라서.~! 그냥 좌상단이 보통 0,0 인데 OpenGl의 기준점은 좌하단이 0,0으로 되어 있어서
디자이너들의 좌표 와 정반대로 찍혀 있어서 그냥 만들어 봤음. ^^
/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