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GLView::getInstance()->setDesignResolutionSize(width , height, policy)




EXACT_FIT

 - 비율을 고려하지 않고 디자인된 해상도를 화면에 맞추어 그린다.비율에 의한 왜곡이 발생할 수 있다.게임 화면이 늘어 나거나

   압축되어 보일수 있다.


NO_BORDER

 - 비율을 지키며 디자인된 해상도를 화면에 가득차게 그린다.왜곡은 발생하지 않으나 게임 화면의 일부가 단말기 화면 밖으로      잘려 보일 수 있다.


SHOW_ALL

 - 비율을 지키며 디자인된 해상도를 화면에 맞추어 그려준다.디자인된 리소스와 다른 비율의 화면에서는 화면의 양쪽 사이드

   에 검은색의 Border가 등장하게 된다.


FIXED_HEIGHT

  - 디자인된 해상도의 높이에 맞추어 단말기 화면의 비율에 따라 높이를 결정한다. 왜곡은 발생하지 않으나 비율이 고정되지 않     기 때문에 비율에 상관없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을 개발자가 보장해 주어야 한다.


FIXED_WIDTH

  - 디자인된 해상도의 넓이에 맞추어 단말기 화면의 비율에 따라 넓이를 결정한다. 이하 FIXED_HEIGHT와 동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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